어필드 스타디움

어필드 스타디움 - A'FIELD stadium

CREATORS FOOTBALL CLUB
"HALF TIME"
전시 둘러보기

21년 새해가 밝고 자극제가 되어줄만한 새로운 영감이 간절해진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시로 공을 찰 수 있는 일상의 휴식 조차 쉽지 않은 우리에게 기쁜 소식이 찾아왔다. 축구를 모티브로 다양한 아트웤을 만들어내는 국내 축구팀 CFC (Creators Football Club)이 “HALF TIME” 전시를 무신사 테라스에서 개최한다. CFC는 35명의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운영되는 축구팀으로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영상, 미디어 아트, 그라피티, 모션그래픽, 포토그래피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자신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축구를 모티브로 하여 콘텐츠 및 아트웤을 선보이고 있다.

직업적 특성상 하루의 대부분을 컴퓨터 모니터 또는 아트지 앞에 앉아있는 그들에게 공을 찰 수 있는 시간은 축구 경기에서 전반전이 끝난 후 후반전이 시작하기 전 휴식 시간과 같이 숨을 돌릴 수 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로 부터 “HALF TIME”이라는 제목이 주어졌다.

다양한 굿즈, 나이키 신발, 락커룸 디자인 등 축구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아트웤을 통해 신선한 에너지를 얻어보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도록 하자.

 

전시정보

전시 일정: 1/4(월) ~ 1/24(일)

운영 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장소: 무신사 테라스 라운지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88, 17층 / 홍대입구역 4, 5번 출구)